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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 강령

고객
회사는 고객이 회사 존립의 원천임을 인지하고, 고객이 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인다. 회사는 고객의 불안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하고 친절하게 처리한다. 불공정 계약행위 등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주주
삼환 임직원은 주주 및 투자자의 이익을 적극 보호한다. 회사는 효율적인 기업경영으로 회사가치 증대에 최선을 다한다.기업경영에 있어 원칙을 준수하고 투명성을 유지한다.소액주주의 정당한 의견을 최대한 존중한다.
임직원
임직원은 지연, 학연 및 성별 등에 관계없이 능력과 실적에 따라 공정한 대우를 받는다. 회사는 임직원이 안심하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하며,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고 보상하는 인력 관리체계를 구축한다. 임직원은 상호 간에 부당한 청탁이나 금전거래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일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상호협조와 화합을 통하여 능동적, 창의적으로 회사에 공헌한다.
협력업체
회사는 협력회사와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정당한 상품을 투명하게 거래하여 서로 이익이 되도록 한다. 회사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요구나, 부정한 금품과 향응을 받지 않는다.
국가와 사회
회사는 회사의 발전이 곧 국가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항시 인식하고 제반 법류를 준수하여 의무와 책임을 다한다. 사회봉사, 재난구호, 사회계몽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적극 참여한다. 회사는 자원의 낭비를 줄이고, 환경보전과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 회사는 직간접적으로 불법적인 기부금 또는 경비를 제공하지 않는다.